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제네시스 GV70 최초 공개

제네시스 GV70 최초 공개

출처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드디어 제네시스 GV70의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말 출시 예정인 GV70의 외관과 내장 디자인이 오늘 29일 공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V70은 고유의 우아함과 가장 역동적인 외관의 도심형 럭셔리 중형 SUV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SUV 답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파이 샷이나 기존에 공개된 이미지들을 보며 작은 GV80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조금은 다른 느낌입니다.

 

중후하고 듬직한 느낌의 GV80이라면 좀 더 스포티하고 젊은 느낌입니다.

 

오히려 이번에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한 짝꿍 G70과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전면부는 제네시스의 전용 그릴 디자인인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GV80의 그릴은 큰 방패같은 느낌의 각진 디자인이라면 GV70은 G70과 같이 부드러운 곡선을 지닌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중형 사이즈의 SUV에는 좀더 부드럽고 젊은 느낌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범퍼 하단에는 엔진 하부 보호용 덮개인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하였는데요.

 

부드러운 느낌 가운데 단단하고 강력해 보이는 포인트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G70이 단조롭고 깔끔한 느낌이었다면 좀 더 디테일이 추가된 GV70의 모습입니다.

 

 

측면부는 먼저 C필러 부분이 눈에 띕니다. 

 

독특한 C필러 디자인과 쿠페형같은 날렵한 후면 루프라인이 멋이 있습니다.

 

전면부와 후면부의 쿼드램프 위치의 밸런스도 잘 맞고, SUV이지만 최대한 낮고 날렵한 비율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후면부 역시 쿼드 램프를 적용하여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G70에서 아쉬웠던 부분인 리어 램프길이가 짧은 디자인이 GV70에서는 안쪽까지 들어왔습니다.

 

세로로 긴 머플러 팁도 새롭게 느껴집니다. 

 

제네시스 실내는 참 고급미가 많이 느껴집니다.

 

소재가 주는 고급감이 많이 느껴지는 제네시스인데요. 이 부분은 실제로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여백의 미가 많이 보여집니다. 

 

운전자 중심의 디자인이 주로 돼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티어링 모양이 타원형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그 뒤에 운전자가 컨트롤하는 버튼들 역시 타원의 형태 태두리에 가두어 두었네요.

 

중앙에는 12.3인치짜리 넓은 디스플레이가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버튼들의 정리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제네시스 GV70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제는 곧 GV70이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국산차에서는 프리미엄 중형 SUV 라인이 없어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기대만큼 예쁘고 멋지게 디자인된 GV70이 성능도 만족스럽게 출시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